유흥업소 장점과 단점

Contents


오늘은 유흥업소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보고 추가적으로 여담이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자

장점

스팩이 좋지 않은 남자가 외모가 예쁜 여성과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마음에서 울러러 나오는 사랑에서 비롯한 교감은 이루어지지 않지만 돈 몇 푼으로 예쁜 여성을 끌어 들이는게 가능하다.

모든 여성들이 다 엄청난 외모는 아니지만 몇 번 가게되면 그중 한 번은 미녀가 걸리고 결국 한 미녀와 놀 수 있다.


단점

맛들릴 경우 지출되는 금액이 상당하다. 보통 한 번 갈때 10~30만원 수준인데 금수저가 아닌 경우엔 누적되면 큰 금액이다. 대학생이나 직장인의 경우 아무렇지 않게 지불하기에는 꽤 큰 돈이다.

기혼자의 경우 유흥업소에 상습적으로 맛들릴 경우 배우자와의 심한 갈등과 더불어 가정이 파탄이 날 수 있다.


여담

일본에서는 외국인은 특정한 재류 자격이 아니면 유흥업소를 포함한 모든 풍속 업종에서 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걸리면 무조건 강제 퇴거이므로 절대로 하지 말자.

정력이 약한 조루 남자일수록 유흥업소를 더욱 찾게 될 수 있는데 직업 여성들 입장에서도 이들을 오히려 손님으로 환영하는 편이다.

유흥업소에 드나드는 남자들은 그들한테 그냥 손님일 뿐, 사랑하는 남자와의 관계가 아니므로 굳이 관계를 오래 하고 싶어하지도 않으며, 빨리 끝내고 대화만 잠깐 하다가 나가는 걸 더욱 좋아한다.

연애에서도 마찬가지지만 유흥에서도 20대 화류계 여자들은 대체적으로 소박하고 남자한테 요구하는 조건이 그렇게 많지 않은 경우가 의외로 제법 많다.

나이가 어린 만큼 아직 사회의 관행에 젖지 않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자가 10만원 정도만 본인한테 가끔 써도 남자가 엄청 부자인 걸로 인식한다.

물론 30대 정도가 되면 사회의 관행에 이미 젖어들고, 돈맛을 알기 때문에 요구하는 조건도 당연히 더 높아진다.

알다시피 본인의 사적인 일탈과 관련된 일을 다른 사람들 앞에서, 공적인 공간에서 함부로 발설하는 것은 어디서든 큰 실례다.

일반 여자들 앞에서는 절대로 해서는 안되며, 윗사람이나 아랫사람들한테도 함부로 말해서는 안된다.[17] 수평적인 관계 중에서 본인과 처한 상황이 어지간히 비슷하고 색욕이 어지간히 매치될 법한 사람(어렸을 때부터 서로 투닥거리고 못 볼 꼴 다 보여주고 성(性)적인 얘기조차 허물 없이 얘기할 수 있는 속칭 ‘X알친구‘) 앞에서만 이야기해야 된다.

유흥업소 가격에 대해 알고 싶다면 ….. Click

유흥업소 용어에 대해 알고 싶다면 ….. Click

가라오케